| 중요 비즈니스 업데이트 |
2022년 7월 1일부터 제품 버전 2011~2014 활성화 지원 종료
2019년 오토데스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적격하지 않은 라이센스 버전에 대한 활성화 지원을 순차적으로 종료하는
계획을 발표했습니다. 담당 팀은 적격한 이전 버전을 가진 고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정책에 따라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2022년 7월 1일부터 오토데스크는 더 이상 2011~2014 버전 영구 라이센스에 대해 활성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이는 고객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?
- 고객은 더 이상 2014 및 이전 버전의 영구 라이센스에 대한 신규 활성화 코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- 이전에 설치하여 활성화한 버전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지원되지 않는 이전 버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핫픽스를 제공 받지 못하므로 보안 위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.
고객에게 어떻게 안내됩니까?
- 최근 12개월 내에 2011~2014 라이센스를 활성화한 고객은 2022년 5월 2일에서 11일 사이에 이메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.
- 관련 블로그 글과 제품 지원 수명 주기를 고객에게 공유하여 대비하게 하십시오.
2022년 7월 1일 이전에 고객이 지원 제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지원하십시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